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08.18 09:42

뮤지컬 ‘이블데드’, 다양한 홍보 영상 공개

▲ 뮤지컬 ‘이블데드’ 스윙영상 캡처 이미지 (쇼보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이블데드’가 ‘이블데드’에서 활약 중인 스윙 배우들의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보고싶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뮤지컬 ‘이블데드’의 영상은 주인공인 애쉬와 린다가 부르는 넘버인 에스마트 하모니를, ‘이블데드’의 스윙을 맡고 있는 이종찬, 정예주 배우가 보여주며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모든 배역의 노래와 연기, 춤을 익히지만 현실적으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기 힘든 스윙 역할의 배우들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영상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0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이블데드’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광고 형태의 콘셉트인 홍보 영상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대학로 뷰티 왕’, ‘알고 보면 로맨스 공연’ 등 ‘이블데드’ 배우들이 직접 출연하여 ‘이블데드’를 보지 않으면 벌어지는 상황들을 재치 있고 기발하게 풀어내며 ‘이블데드’ 특유의 이색 영상을 기대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블데드’ 떼창 가이드 영상은 다양한 넘버가 선보여지는 ‘이블데드’의 커튼콜에서 관객들이 커튼콜 노래들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노래방 자막 효과를 넣어 재치 있게 표현해내 뮤지컬 ‘이블데드’ 마니아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 뮤지컬 ‘이블데드’ 떼창 가이드 영상 캡처 이미지 (쇼보트 제공)

‘스페셜 플레이’, ‘그린 데이’ 등 이색 이벤트와 틀을 깨는 파격적인 영상으로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이블데드’는 동명의 저예산 공포영화 ‘이블데드’를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공포를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객석까지 피가 쏟아지는 등 독특하고 신선한 장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급 코미디 좀비 호러 뮤지컬이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대학생들이 우연히 들리게 된 오두막에서 수상쩍은 물건들을 발견하며 만나게 되는 좀비들과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그려냈으며,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이를 뒷받침하는 음악과 안무 등이 조화를 이루며 올 여름 ‘이블데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완벽한 B급 유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 시키고 있는 뮤지컬 ‘이블데드’는 오는 9월 1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