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8.18 08:11

TBJ, 편안한듯 스타일리쉬한 비투비 2017 F/W 화보 공개

▲ 비투비 ⓒTBJ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정통 캐주얼 브랜드 TBJ가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이 공존하는 2017 F/W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비투비는 가요계 ‘비글돌’ 답게 쾌활하고 활동적인 특유의 분위기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7명의 비투비 멤버들은 가을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 후드스타일의 ‘폴링스웻셔츠’ 시리즈를 청바지, 볼캡 등과 함께 스타일링해 스트릿 룩을 연출했다.

2017 F/W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폴링스웻셔츠 시리즈는 심플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베이직 패션으로 입을 수 있으며, 루즈한 핏감과 미니멀한 프린트로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데일리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슴부분에 박스 디자인 그래픽이 포인트인 ‘맨투맨 티셔츠’는 화이트, 멜란지그레이, 블랙, 블루, 핑크 등 총 5가지색상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은 미니쭈리 소재를 사용한 ‘후드티셔츠’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멜란지그레이, 블랙, 그린, 버건디 등 총 5가지가 있다.

TBJ 관계자는 “비투비가 올해로 3년째 TBJ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이번 촬영에서는 보다 자연스럽고 퀄리티 있는 화보컷을 얻어낼 수 있었다”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제품의 특성을 잘 표현해낸 만큼 F/W 신상품에 대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 비투비 이진이 ⓒTBJ

한편 TBJ의 여자모델 이진이는 모델다운 기럭지와 상큼한 미소로 함께 촬영을 한 비투비와 훈훈한 케미를 선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