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16 17:23

소니뮤직 신인발굴프로젝트 ‘서칭포유(Searching 4U)’ 우승자 이한들, 디지털 싱글 발매

▲ 이한들 ⓒ소니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개최한 신인 가수 발굴 오디션 ‘서칭포유(Searching 4 U)’ 1회의 최종 우승자 이한들이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이한들은 기타, 베이스기타, 드럼, 피아노를 다루고 작곡 능력까지 갖췄으며 그가 지금까지 작업한 미발매곡이 무려 100여 곡에 달하는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아티스트이다.

지난 6월매력적인 음색과 출중한 악기 연주 실력 그리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며, 무려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우승을 거머쥔 이한들. 그는 앞으로 디지털 싱글제작, 발매, 홍보를 지원받게 되며동시에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의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의 기회가 주어진다.

▲ 이한들 앨범 커버 ⓒ소니뮤직

대회 우승을 기념한 프로젝트 싱글 ‘서칭포유(Searching 4U)‘에는 타이틀곡 ‘에브리웨어 (Everywhere)’가 수록된다.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어쿠스틱 기타 리드를 기반으로 하는 소박하고 절제된 반주의 곡이며,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다. 작곡은 ‘EXO’, ‘샤이니’ 등 한국 유명 아티스트들과 꾸준히 작업해 온 드류라이언스캇(Drew Ryan Scott)과 미국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핑(Ping)이 참여했다.

한편 디지털 싱글 ‘서칭포유(Searching 4U)’는 2017년 8월 15일 멜론,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 등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되었으며, 8월 18일 전세계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발매가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