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16 09:39

‘차세대 기대주’ 빅톤, 미니 3집 'IDENTITY' 트랙리스트 공개

▲ 빅톤 트랙리스트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VICTON(빅톤)이 미니 3집 'IDENTIT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말도 안돼’로 컴백한다.
 
빅톤은 16일 0시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미니 3집 앨범 'DENTIT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THE 3RD MINI ALBUM. IDENTITY’라는 문구와 함께 타이틀곡 ‘말도 안돼’를 시작으로 ‘뺏길까봐’, ‘느린 이별’, ‘FLOWER’, ‘LIGHT’까지 총 5곡의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다.
 
빅톤은 데뷔 때부터 전혀 다른 스타일의 곡 두 개를 동시에 선보여왔다. 데뷔 앨범 'Voice To New World'에서는 상반된 분위기의 두 곡 ‘What time is it now?’와 ‘아무렇지 않은 척’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웠고, ​미니 2집 'READY'에서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EYEZ EYEZ’와 상큼 발랄한 후속곡 ‘얼타’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매번 상반된 매력으로 두 가지 콘셉트를 동시에 선보인 빅톤이 이번에는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을 찾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빅톤의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미니 3집 'IDENTITY'를 통해 빅톤의 음악적 정체성은 물론 이들 자신의 지향점 또한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타이틀곡 ‘말도 안돼’를 포함한 빅톤의 미니 3집 'IDENTITY'는 오는 23일 오후 12시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