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08.16 09:09

뮤지컬 ‘벤허’ 유준상, 명품 근육 몸매 화제

▲ 유준상 (쇼온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벤허’에 캐스팅된 배우 유준상이 명품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뮤지컬 ‘벤허’에서 주인공 ‘벤허’ 역을 맡은 유준상의 캐릭터 콘셉트 사진으로, 구릿빛 피부의 유준상이 탄탄한 복근과 팔근육은 물론 명품 가슴 근육과 열정적인 눈빛으로 ‘벤허’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유준상은 같은 역에 캐스팅된 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여주인공 에스더 역을 맡은 아이비와 함께 1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창작 초연인 뮤지컬 ‘벤허’에 대한 생생하고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유준상과 함께 출연한 박은태는 뮤지컬 넘버 중 최고난도로 꼽히는 ‘겟세마네’를 깔끔하게 완창해 현장의 스태프를 비롯한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이날 유준상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매력으로 박은태와 아이비를 격려해 녹화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배우 유준상, 박은태, 아이비가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지난 7일 열린 쇼케이스 티켓을 오픈 직후 매진 시키며 2017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작품으로,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은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배우 유준상, 박은태, 아이비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늘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며, 뮤지컬 ‘벤허’는 오는 24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