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8.16 08:54

양키캔들, 티라이트 1+1 증정 이벤트 진행

▲ 양키캔들 티라이트 1+1 이벤트 포스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양키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티라이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이사 임미숙)은 9월 31일까지 전국 150여개의 양키캔들 매장에서 티라이트 1개 구매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양키캔들 티라이트는 한 박스에 12개의 소형 캔들로 구성된 상품으로, 자체 홀더 안에 캔들이 담겨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생활공간 곳곳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음식냄새 등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등 용도에 맞춰 1개씩 간편하게 사용하기 편리하며, 여러 개의 티라이트를 활용하여 데코레이션, 이벤트 등 분위기있는 연출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향종은 바하마브리즈, 썸머스쿱, 가든스윗피 등 여름철 인기 있는 향종과 러브미러브미낫, 웨딩데이, 프레쉬컷로즈, 발삼앤시더 등 휴식을 돕는 힐링 향종으로 총 13종이다.
 
또한 이달 말까지 모던한 디자인의 감성 디퓨저 ‘라프라비’ 250ml도 25% 할인한다. 라프라비는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향취 뿐만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250ml 대용량 상품을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또는 가맹점 방문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