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14 17:55

태양, 생화로 새 앨범 재킷 특별 제작... 100% 수작업 정성

▲ 태양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태양이 생화로 제작된 특별한 오프라인 앨범을 오는 22일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5시 태양의 ‘WHITE NIGHT’ 오프라인 앨범 예약판매 공지와 함께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WHITE NIGHT’ 앨범 재킷은 화이트, 레드, 블루 총 세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생화를 활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번 앨범의 재킷은 100% 수작업을 거쳐 완성된 것으로 마치 하나의 작품처럼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 태양 달링 티저 ⓒYG엔터테인먼트

태양은 이번 생화를 활용한 재킷 외에도 미국 LA와 알래스카에서 올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3년여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에 남다른 정성을 쏟고 있다.
 
태양의 히트곡 콤비인 테디와 쿠시를 비롯해 새로운 작가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 ‘WHITE NIGHT’은 타이틀곡 ‘DARLING’과 ‘WAKE ME UP’ 외에도 태양만의 감성이 녹아 든 곡들로 채워졌다.
 
‘WHITE NIGHT’의 음원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표된다.
 
태양은 새 앨범 발표와 함께 26일과 2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TAEYANG 2017 WOLRD TOUR IN SEOUL’를 개최하며, 북미와 아시아에서 투어를 이어 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