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8.13 09:43

네네치킨, 무료 치맥 페스티벌 ‘네치페’ 개최

▲ 무료 치맥 페스티벌 ‘네치페' (네네치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11일 저녁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치킨과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한 여름 밤의 페스티벌 ‘네네치킨 치맥 페스티벌(이하 네치페)’를 진행했다.

‘네치페’는 네네치킨이 주 고객층인20~30대 젊은 고객들을 겨냥해 한 여름 밤 치킨과 맥주, 음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이 날 오후 6시부터 시작해 자정 무렵까지 이어진 ‘네치페’에는 지난 7월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한 4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신나는 디제잉 파티 행사와 네네치킨 광고 모델인 오마이걸의 상큼한 무대 매너에 호응하며 한여름 밤 무더위를 씻어냈다.

참가자들은 공연 외에도 네네치킨이 푸드트럭에서 직접 튀겨 나눔한 핫블링, 크리미언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다트게임, 인형 뽑기,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열대야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랬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가자들이 늦은 시간까지 뜨겁게 호응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이번 행사를 계기로 네네치킨은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생동감 넘치는 마케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