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8.13 09:31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3차 포스터 공개

▲ 방탄소년단‘러브 유어셀프'3차 포스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사흘 연속 포스터를 공개하며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기대감을 점점 높이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12일 21시부터 13일 0시까지 슈가-정국, 제이홉-지민, 랩몬스터-뷔, 진의 순서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3차 포스터를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멤버별 짝을 이룬 페어 포스터 3장과 진의 개인 포스터 등 총 4장이다. 슈가와 정국은 병실 안과 밖에 있으며, 제이홉과 지민은 연습실에 우두커니 앉아있다. 랩몬스터와 뷔는 각각 아스팔트와 잔디밭에 누워있고, 진은 바닷가에 슬픈 느낌으로 홀로 앉아있다.

3장의 페어 포스터 문구는 모두 “그 바다에서 돌아온 후 우리는 모두 혼자였다”이지만, 마지막으로 공개한 진의 포스터만 “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그 여름의 바다로 돌아가고 싶어”라는 문구가 쓰여있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멤버 정국의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라는 새로운 시리즈 진행을 알렸으며, 당분간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의 전체 줄거리를 전달하는 사전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