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8.10 09:47

춤추는 김연아, 역동적인 미오엘로 영상 컷 공개

▲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는 춤을 추고 있는 듯한 김연아의 17F/W 미오엘로 영상 속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 된 이미지 속 김연아는 역동 적인 모습을 담고 있어 영상 공개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수많은 화보와 광고에서 이미 여신으로 자리매김한 김연아는 이번 촬영장에서도 프로페셔널한모습을 보였다. 공개 된 미오엘로 영상 컷에서는 주얼리와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정해진 컨셉 보다 더욱 다채로운 포즈와 강렬한 눈빛 그리고 그녀의 즐거운 표정 등을 보여주었다.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한 인상의 춤 동작으로 촬영 현장을 빛나게 했다는 후문이다.

▲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김연아가 착용한 제이에스티나의 미오엘로는 ‘심장 박동에 따라 마음을 움직이는 주얼리’의 스토리가 담겨있으며, 실제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심장박동에 따라 혹은 움직임에 따라 스톤이 끊임 없이 움직여 주목을 받고 있는 댄싱스톤 주얼리이다. 메인 스톤이 주얼리에 고정되어있지 않고 고도의 테크닉을 통해 움직임에 따라 스톤이 흔들리도록 설계되어 주얼리의 반짝임이 돋보인다.

▲ 김연아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의 미오엘로 영상 속 김연아가 착용한 네크리스와 이어링 및 미오엘로의 모든 상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영상 공개는 8월 25일(금) 유튜브와 자사 SNS 공식 채널 및 온라인 몰서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