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7.08.09 13:04

‘힙합플레이야쇼 AIR 4’s SPECIAL’, 나플라-창모-식케이-저스디스 참여 '기대 UP'

▲ '힙합플레이야쇼 AIR 4’s SPECIAL' 포스터 (마스터플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힙합플레이야쇼 AIR 4’s SPECIAL (이하 ‘힙플쇼’)이 오는 9월 9일 토요일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나플라(Nafla), 창모(Changmo) 식케이(Sik-K), 저스디스(Justhis)의 스페셜 라이브로 꾸려지는 이번 힙플쇼에서는, 이제는 신예 딱지를 떼고 씬의 가장 영향력 있는 주역으로 자리매김한 4명의 아티스트들을 밀도 있게 조명한다.
 
이번 힙플쇼가 선택한 4명의 아티스트들은 잠깐 뜨고 사라지는 반짝 스타가 아닌 디스코그래피를 견고하게 쌓으며 자신들만의 확고한 영역을 만들고 있다는 점에서 현재 가장 각광받는 대세 랩퍼들로 손꼽히고 있다.  
 
2015년 혜성처럼 등장해 믹스테이프와 EP 'new blood'를 잇달아 발표하며, 힙합씬의 가장 뛰어난 랩 테크니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나플라, ‘돈벌놈’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초지일관적인 태도로 마침내 성공을 일궈낸 창모, 음악적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며 가장 트랜디한 움직임을 주도하고 있는 식케이, 신랄한 자기 서사와 뚝심 있는 행보로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저스디스가 힙플쇼가 선보이는 주인공들이다.
 
이번 힙플쇼에서는 위 4명의 랩퍼들이 최소 40분 이상의 공연 레퍼토리를 준비하여, 단독 공연에 버금가는 러닝타임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존 히트곡 메들리로 짧게 채워지는 일반적인 힙합 공연과는 다른 포맷에 대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힙플쇼 AIR 4’s SPECIAL’은 현재 ‘예스24 Ticket’과 ‘멜론 티켓’을 통해 절찬리에 예매 진행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