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8.08 09:30

에이스(A.C.E) 와우, 최고의 다리가 예쁜 아이돌 1위 선정

▲ 에이스 와우 ⓒ비트인터렉티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핫팬츠 아이돌’로 주목받았던 보이그룹 A.C.E(에이스)의 와우(WOW)가 다리가 예쁜 아이돌 글로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에이스(A.C.E) 관계자는 “에이스 와우가 지난 7월 외국 사이트 코리아부(Koreaboo)를 통해 공개된 다리가 예쁜 아이돌 투표 결과에서 신인임에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선인장(CACTUS)’ 활동의 의상 컨셉이 ‘핫팬츠’ 였다 보니 글로벌 팬들이 ‘핫팬츠 아이돌’로 기억해준 덕에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사진 속 와우는 데뷔곡인 ‘선인장(CACTUS)’의 트레이드 마크인 핫팬츠 의상을 입고 서서 시원한 다리 라인과 탄탄한 근육을 자랑했다. 특히 ‘말벅지’라 불리는 탄탄한 허벅지 근육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와우는 투표에서 257표를 얻으며 가장 다리가 예쁜 아이돌로 선정되었으며, 2위인 신화의 에릭이 229표를 얻었다. 방탄소년단의 정국은 특유의 허벅지 근육이 어필되며 201표로 3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 지민, 슈가, 위키미키 김도연, 아스트로 라키, 엑소(EXO) 카이 등이 순위권에 올랐다.

한편 에이스(A.C.E)는 지난 5월 ‘선인장(CACTUS)’로 데뷔해 파격적인 핫팬츠 의상을 통해 ‘핫팬츠 아이돌’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신촌과 홍대, 대학로 일대에서 버스킹을 진행하는 등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멤버 찬은 EBS 방학생활 5학년을 통해 생애 첫 MC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