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08.08 09:19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페어별 3종 포스터 공개

▲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포스터 (벨라뮤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배우 백성현, 서영주, 김찬호, 최우리, 이정화, 문진아 등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메인 포스터는 총 3 종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페어별 장점들을 살려서 제작됐다.

▲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포스터 (벨라뮤즈 제공)

먼저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최우리&백성현’ 페어는 솔직하고 통통튀는 매력의 ‘조제’와 그녀와 함께 하면 본인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 ‘츠네오’를 표현해내 시작하는 연인들의 풋풋함을 전하며 또 다른 페어 ‘배우 문진아&김찬호’는 세상으로 나온 ‘조제’와 그녀를 세상 밖으로 이끌어준 ‘츠네오’의 환한 웃음을 통해 세상의 둘도 없이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줘 작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느끼게 한다.

▲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포스터 (벨라뮤즈 제공)

마지막으로 ‘배우 이정화&서영주’ 페어는 함께 있으면 설레는 감정을 숨길 수 없는 ‘조제’ 와 그녀를 다정하고 따뜻하게 바라보는 ‘츠네오’ 의 모습을 마치 영화 스틸의 한 장면처럼 재현해내 무대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제작사 벨라뮤즈측은 “캐스팅 공개에서부터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 대한 공연 계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과 상상력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메인 포스터 공개에 이어 컨셉 이미지와 함께 페어별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