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8.21 10:10

‘도시정벌’ 김현중-정유미-박효준, 일본거리에서 의기투합 ‘으쌰으쌰 음주신’ 화제

▲ 사진제공=미디어백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대작드라마 ‘도시정벌’ 삼총사 김현중-정유미-박효준이 일본 거리에서 의기투합하는 ‘으쌰으쌰 음주신’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 중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어 갈 김현중(백미르)과 정유미(이단비), 그리고 김현중과 의리로 뭉쳐진 절친 박효준(박광야)이 일본 거리에서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함께 팔을 하늘로 번쩍 올려 목청껏 소리 지르고 활기차게 활보하는 사랑과 우정이 담긴 역동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일본 로케 중 일본 선술집과 거리에서 촬영 한 ‘으샤으샤 음주신’은 김현중, 정유미, 박효준 세 배우의 완벽한 호흡에 지켜보는 스태프들에게 많은 웃음과 강한 믿음을 선사했다고 한다. 특히 극 중 김현중의 절친으로 출연하는 박효준의 코믹한 음주 연기와 애드리브에 큰 웃음을 쉴새 없이 빵빵 터트려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더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세 배우의 찰떡궁합으로 능청스럽게 촬영을 이어가는 통에 촬영장에서 웃음이 그치질 않아 곤혹 아닌 곤욕을 치르고 있으며, 촬영장에 웃음 주의 경보령이 내려질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셋의 사랑과 우정 사진만 봐도 얼마나 찐~한지 알겠넹~”, “셋이 정말 다정해 보이넹”, “보기만 해도 정말 기분 좋아 지네염”, “도시정벌 정말 빨리 보여주세효ㅎ”, “술 먹고 노래 부르는 거임!?크크”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도시정벌’은 김승우, 김영호, 김희원, 최철호까지 합류하며 ‘카리스마 배우’ 들의 집합소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