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8.03 08:57

네네치킨, 2030 캠핑족 겨냥 ‘떠나자, 여름캠핑’ 참가자 모집

▲ 네네치킨 ‘떠나자, 여름캠핑’ 포스터 ⓒ네네치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네네치킨이 무더운 도시를 벗어나 시원한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네네캠프, 떠나자 여름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네네캠프, 떠나자 여름캠핑’은 9월 16일 경기도 양주시 휴리조트 오토캠핑장에서 1박 2일로 진행될 예정이며, 총 40팀(팀당 최대 6인)의 신청자를 모집한다. 네네캠프 이벤트는 네네치킨의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급증하고 있는 캠핑 열풍에 착안해 고객 접점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휴식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무료 시식회도 진행한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전문 레크레이션 사회자를 초빙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즉석에서 경품도 제공한다.

캠프 참가 신청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을 먹고 인증사진을 촬영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최종 명단은 8월 28일 네네치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이번 캠핑 이벤트는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 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