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2.08.20 16:5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SUV The new generation GLK-Class 출시

▲ 사진출처=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새롭게 태어난 도시 감성의 감각적인 컴팩트 SUV The new generation GLK-Class를 29일에 출시한다.

The new generation GLK-Class는 2009년 국내에 선보인 GLK-Class의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로 3년만에 새롭게 출시된다. The new generation GLK-Class는 진보적인 사고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자동차를 통해서도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기를 원하는 라이프스타일-트렌드세터를 위한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차량(Urban Lifestyle Vehicle)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generation GLK-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사한다. 수직과 수평라인이 대담하게 가로지르는 개성있는 외관라인을 비롯하여 강렬한 인상의 전면부와 헤드램프, 선이 강조된 트렁크 디자인은 GLK-Class를 더욱 감각적으로 돋보이게 하며 뚜렷한 독창성과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전면부 디자인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상징적인 헤드램프 디자인을 재해석하여 한층 더 세련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첨단 엔진 기술을 대표하는 직렬 4기통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가 탑재됐으며, 운전자에게 온로드와 오프로드 어디에서든 역동적인 핸들링을 제공하는 4MATIC 사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됬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