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8.02 11:31

원, 자유분방한 그의 여름날을 담은 화보 대공개

▲ 원 ⓒ퍼스트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one day' 앨범을 들고 돌아온 원이 바다로 떠난 여름 휴가 화보를 공개했다.

마치 친구와 애완견을 데리고 떠난 여행 사진을 보는 듯 자유로운 모습이다 .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의 커버를 장식 한 원의 이번 화보는 양양의 서피 비치에서 진행됐다.

촬영 내내 밝은 미소를 보여 주었던 원은 “오랜만에 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듯 시원하다.

날씨도 너무 좋고, 좋은 스텝들과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보냈다. 앨범 준비로 많이 지쳐있었는데, 바다를 보니 힐링되는 느낌이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티셔츠에 청바지, 스니커즈를 신고 편안하게 산책을 하고, 맨발로 바다에 들어 가기도, 강아지와 낮잠을 자는 등 원의 여 름날을 자유롭게 보여주었다.

▲ 원 ⓒ퍼스트룩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는 “어느 각도로 찍고, 어떤 표정을 지어도 굴욕 사진 이 없는 완벽한 마스크를 가졌다. 이렇게 자유로운 콘셉트의 화보를 찍으려면 모델이 진정으로 자유를 느끼고 이를 표현해야 하는데, 원은 표현하는 감각이 뛰어나고 남다른 센스를 타고난 것 같다”고 호평했다. ‘그냥 그래 ’ 와 ‘해야해 ’ 더블 타이틀 곡을 발표한 원은 비주얼 작업과 영상 작업 등을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팬들에게 다 가가고 있다.

▲ 원 ⓒ퍼스트룩

이번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원의 속 깊은 이야기는 '퍼스트룩' 매거진의 인터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