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8.02 08:47

수학인강 세븐에듀, 수능 D-100 대비 '차길영의 2018 파이널 강좌' 오픈

▲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능 D-100일이 얼마 남지 않아 남은 기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입시의 승패가 좌우되는 것이다. 

개학까지 약 2주의 시간 동안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을 다듬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 다가오는 9월 모의고사와 수능을 위한 마무리 학습을 시작해야 한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고3 및 재수•N수생들의 마무리 학습을 돕기 위해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2018 파이널 강좌'를 오픈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지금 이 시기야말로 수능 등급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라며, “수능과 평가원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수능 빈출 개념을 다시 한번 정리하고, 시간 단축을 위한 문제풀이 전략을 체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추천했다. 

차길영 대표의 2018 파이널 강좌는 수능 예상 문제와 EBS 연계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수능 적중 특강’과 ‘파이널 연습문제’ 2단계로 구성됐다. ‘수능 적중 특강’은 수능 기출문제와 평가원 모의고사는 물론 EBS 수능특강과 수능완성을 모두 분석해 가장 중요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과 개념을 묶어 40가지 주제를 정리하는 강좌로, EBS 연계 유형에 대한 확실한 분석과 고난도 문항까지 대비할 수 있다.

2번째 ‘파이널 연습문제’는 2016학년도 22문제, 2017학년도 24문제 등 5년 연속 평균 60%가 넘는 적중률을 보이고 있는 차길영 대표가 출제 가능성이 높은 수능 예상문제와 신유형 문제들을 수능적 발상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한 강좌이다. 수능에 가까워질수록 시간 배분 능력이 중요해지는 만큼,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실전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차길영 대표는 “‘2018 파이널’은 학생들의 수능 마무리 학습을 위한 필수 강좌로, 수능에 반드시 출제될 유형의 개념과 문항들만 엄선해 제작했다”며, “‘2018 파이널’ 강좌로 얼마 남지 않은 9월 모의평가와 수능을 완벽히 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방학 맞이 여름방학 대 특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3 수험생을 위한 수능 강의뿐만 아니라 고1, 고2를 위한 수능 기초와 내신 대비 강좌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차길영 대표의 파이널 강좌 및 전 강좌를 구매하는 회원 3000명에게 ‘바바빌리지 보조배터리’와 USB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및 여름방학 1:1 학습관리 ‘사생결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