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8.01 09:31

이랜드리테일, 홈캉스 대전 개최

8월2일~15일까지 전국 50개 지점 및 이랜드몰에서 동시 진행

▲ 야니바디 (이랜드리테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해 홈캉스 대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홈캉스는 집(home)과 휴가(vacance)의 합성어로 돈 들여서 멀리 떠나지 않고 집에서 휴식을 즐기며 휴가를 보내는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이랜드리테일은 편하고 부담없지만 특별하게 홈캉스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캉스 라이프신에 어울리는 패션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 트렌드컬렉션 (이랜드리테일 제공)

홈캉스 대전은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뉴코아아울렛, NC백화점, 2001아울렛 등 이랜드리테일 전국 50개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대전에는 이랜드리테일의 데이텀, 모스코나, 알토, 트렌드컬렉션, 멜본 등 숙녀복 브랜드와 신발 SPA 브랜드 슈펜, 내의 브랜드 애니바디 등이 참여한다.
 

▲ 멜본 (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들 브랜드들은 입고 벗기 편한 이지룩과 시원한 소재의 숙녀복, 라운지 웨어 등 총 2000여가지 홈캉스 의류를 7,000원~29,9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홈캉스족들은 주로 집에서 영화나 책을 보거나 침대에 누워 쉬거나 집 근처에서 산책을 즐긴다”며 “입고 벗기 편하고 시원한 소재로 만든 의류가 홈캉스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