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8.01 09:31

배우 박신혜, 프랑스 앙티브 고혹美 넘치는 화보 공개

▲ 박신혜 ⓒ더블유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은 프랑스 남부의 앙티브에서 촬영한 박신혜의 화보가 '더블유 코리아' 8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정갈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과 깊이 있는 음영 메이크업, 그리고 성숙미넘치는 의상을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털 목걸이와 드롭형 이어링 등 화려한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는 박신혜를 더욱 빛나게 해 주었다. 덕분에 아역 배우 시절부터 탄탄하게 쌓아온 러블리하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고혹미 넘치고 성숙한 모습의 화보가 완성됐다.

▲ 박신혜 ⓒ더블유 코리아

특히 이번 촬영은 스태프들이 수건을 쓰지 않고는 견딜 수 없을 만큼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 진행됐음에도, 박신혜는 그 동안의 연기 내공을 보여주듯 다양한 표정과 그윽한 눈빛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프랑스 앙티브의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박신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박신혜의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더블유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 박신혜 ⓒ더블유 코리아

한편 영화 '침묵' 촬영을 마치고 올해 6월 초부터 홍콩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진행하고 있는 박신혜는 지난 7월 28일, 필리핀 마니아에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와 호응 속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