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8.20 09:39

배우 이천희, 정겨운, 최원영, 유하준 '180센티 클럽 절친' 화보 공개

▲ 사진제공=퍼스트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XTM 캠핑 리얼리티쇼 '아드레날린'에 출연하는 배우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 네 남자의 화보가 공개됐다.

멤버 전원이 180센티의 키를 자랑하는 이들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www.firstlook.co.kr) 8월 20일자 화보를 통해 '캠핑'을 주제로 정형화된 스타일을 탈피,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했다.

이번 공개된 화보 속에서 그들은 남성미 넘치는 아웃도어룩과 캠핑룩을 선보이며 활기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다양한 점퍼와 팬츠들, 실용성과 디테일을 겸비한 가방과 악세사리 등을 매치해 캠핑룩의 진수를 보여줬다.

특히 이천희는 점퍼와 스트라이프 숏츠로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연출한 뒤 전문 모델다운 여유로운 포즈를 취했고, 최원영은 라이더 자켓으로, 정겨운은 니트와 가디건으로 댄디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유하준은 이와 상반되게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어 그들은 단체화보에서 '캠핑룩'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을 센스있게 매치한 포멀한 수트 단체 화보로 위트있는 부드러움을 표현했다.

 
이천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캠핑 매니아임을 밝히며,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이자 삶의 활력소이다."며 캠핑의 매력을 설명했다.

정겨운은 프로그램에서 맡고 있는 역할에 대해 "익사이팅하고 재미있는 스포츠를 많이 선보이려고 한다. 그러니까 우리 나라에 적합한, 이전에는 없었던 익스트림 스포츠를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며 익스트림 스포츠의 매니아로써 '익스트림 선구자'를 자처하기도 했다.

첫 촬영에서 최원영, 유하준, 이천희, 정겨운은 저녁 준비를 같이 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으며, 레저 스포츠와 열기구를 타는 등의 역동적인 활동들을 함께 즐겼다.

 
한편, 오는 21일 화요일 밤 11시에 첫방송을 하는 XTM 캠핑 리얼리티쇼 '아드레날린'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네 남자의 좌충우돌 캠핑 스케치는 매주 퍼스트룩 홈페이지를 통해 연재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