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31 11:24

인터컨티넨탈, 8월 와인마켓 진행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 앞 아트리움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InterContinental Wine Market)’을 진행한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와인 200여 종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은 한 여름 시원한 공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와인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와인을 구입한 고객은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내 모든 레스토랑(로비라운지 제외)에서 콜키지(Corkage) 없이 구입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다양한 무료 와인 시음 기회와 즐거운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우선 와인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시원한 더치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며, 당일 드레스코드인 블루 컬러의 의상을 입은 고객에게는 무료로 쿠키를 증정한다. 여기에 와인 마켓에 참여하는 와인 업체별로 리델 와인글라스 증정을 비롯해 1+1 증정 이벤트, 치즈 증정, 전용 케이스 증정 등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와인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뷔페 상품권, 와인, 그랜드 델리 ‘이 달의 케이크’, 호텔에서 제작한 여권 지갑 등을 선물한다. 와인을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현장에 방문하여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와인을 증정한다. 호텔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더치커피 쿠폰이 발송되어 현장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8월 9~11일(수~금) 3일간 진행될 인터컨티넨탈 와인마켓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