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7.07.31 10:40

배우 조현재, 팬미팅 팬들 위한 자필편지 공개

▲ 조현재 손편지 (웰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조현재의 팬들을 향한 자필 손편지가 공개됐다. 

31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7일 도쿄에서 열린 일본 단독 팬미팅 (2017 CHO HYUN JAE FANMEETING) 당시 팬들에게 직접 전해졌던 손편지 전문을 공개했다. 

공개된 편지속 조현재는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한지도 10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흘렀네요. 그동안 이 자리에 항상 와주셨던 분들도 계시고 오늘 처음오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만족스러웠는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그는 이어 늘 여러분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소중한 힘이 되었는지 느낄 수 있었으며 그 고마움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 동안 꾸준히 저와 저의 가족까지 제가 키우는 반려견 까지도 아낌없이 사랑 보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에는 손편지를 적어 보게 되었습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사랑을 잊지 않고 계속 노력하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배우로 남겠습니다. 이렇게 우리서로 공감하고 느끼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는 것에 감사하며 팬미팅 이라고 하기보단 오랜 친구를 만나는 느낌이기도 하네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전했으며 자필편지는 팬들을 생각하는 그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팬미팅 당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직접 준비해온 손편지를 읽어주던 조현재는 벅차 오르는 감정에 눈물을 보이며 다음 만남을 기약하던 그의 모습이 팬들에게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져 현장에 있던 팬들 또한 눈물바다로 물들며 잠시 동안 팬미팅이 중단됐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11번째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 마무리 한 조현재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