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7.07.29 10:47

지드래곤, 美 7개 도시 투어 피날레

▲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드래곤이 뉴욕에서 미국 투어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27일(현지시각) 뉴욕 ‘BARCLAYS CENTER(바클레이즈센터)’에서 열린 월드투어 ‘ACT III, M.O.T.T.E’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로써 7월 한 달 동안 시애틀, 산호세, 로스엔젤레스, 휴스턴, 시카고, 마이애미를 거쳐 뉴욕 공연까지 총 7개 도시를 도는 미국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이날 지드래곤은 솔로 1집의 대표곡 ‘Heartbreaker’를 시작으로 ‘소년이여’, ‘그 XX’, ‘니가 뭔데’, ‘삐딱하게’, ‘개소리’ 등 여러 히트곡을 2시간여 동안 열정적으로 소화했다. 다채로운 매력이 넘치는 무대를 쉬지 않고 펼치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뉴욕 현지팬들이 객석을 가득 메워 지드래곤의 글로벌 팬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은 “요즘 투어를 하면서 많이 외로웠지만, 팬들 덕분에 행복하고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화답했다. 이어 “빅뱅으로 데뷔하고 지금까지 여러분이 없었다면 이 자리에 있을 수 없었다. 감사드린다”고 열성적인 성원과 지지를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미국 투어를 마무리한 지드래곤은 오는 30일 캐나다 토론토 AIR CANADA CENTRE(에어 캐나다센터)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 지드래곤 월드투어 ‘ACT III, M.O.T.T.E’ ⓒ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은 지난달부터 아시아 9개 도시, 북미 8개 도시, 오세아니아 4개 도시, 유럽 5개 도시,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등 전 세계 29개 도시를 순회하는 솔로 월드투어 ‘ACT III, M.O.T.T.E’를 진행하고 있다.

▲ 지드래곤 지드래곤 월드투어 ‘ACT III, M.O.T.T.E’ ⓒYG엔터테인먼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