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7.28 14:10

워너원, '에너제틱' 15초 MV 티저 공개

▲ 워너원 MV 티저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워너원의 타이틀곡 선정 이벤트 기간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 무비가 지난 7월 17일 황민현 편을 시작으로 27일 강다니엘 편까지, 각각의 매력을 담은 11편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이로써 티저무비와 함께 시작된 타이틀곡 선정 투표도  27일 밤 11시 59분 모두 종료됐다.

뿐만 아니라, 오늘 오후 1시 01분 타이틀곡 후보인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의 15초 버전의 뮤직비디오 티저(http://tv.naver.com/v/1900679)가 공개되며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과 뮤직비디오의 기대감이 동시에 커지고 있다.

앞서 영화 및 광고계의 거장 백종열 감독과, 최고의 뮤직비디오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두 편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그 윤곽을 드러낸 것.

워너원의 데뷔 타이틀 후보곡 중 '활활(Burn It Up)' 은 백종열 감독이, 또다른 후보곡인 '에너제틱(Energetic)'은 홍원기 감독이 각각 연출을 맡았다.

'활활(Burn It Up)'의 티저는 워너원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단독 샷과 빗속 군무 씬이 모노톤으로 교차되면서 시선을 끌었고, '에너제틱(Energetic)'은 다채로운 색감과 다양한 세트 씬으로 11인 청춘들의 풋풋한 케미를 멜로디컬한 곡에 담아 한껏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워너원 MV 티저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상반되는 분위기로  각각의 곡의 개성을 한껏 살린 두 곡의 MV 티저는 단 15초 공개만으로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타이틀곡 투표 이벤트로 선정된 '워너원의 첫 타이틀 곡'은 오는 8월 3일(목)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될 Mnet "워너원GO(Wanna One GO)!" 방송을 통해 확인하게 된다.

한편 워너원은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 출연 소식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8월 7일 데뷔앨범 발매와 함께 고척스카이돔에서 대규모 '프리미어 쇼콘' 무대에 오르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