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7.07.28 09:57

[영상] 버즈, 팬들께 감사 소감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27일 딩고뮤직의 '읽씹금지'를 통해 컴백 인사를 전했다.

지난 27일 딩고뮤직 측은 ‘읽씹금지 – 버즈’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읽씹금지’ 영상에서는 먼저 예능 대세 '민경훈'이 엉뚱한 개그감을 뽐냈다. 민경훈은 딩고뮤직과 컴퓨터로 진행되는 채팅을 시작하기 전에 마우스를 몇 번 움직이다가 마우스를 뒤집어 잡은지 모르고 "이거 마우스가 자꾸 거꾸로 움직이는데?"라고 말을 해 초반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버즈 멤버들이 '민경훈'만 제외하고 모두 결혼을 했는데, 결혼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아직은 생각이 없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버즈 멤버들은 "같이 게임을 해야 돼서 아직 장가를 보내면 안 된다."며 웃으며 말했다.

▲ 버즈 ⓒ딩고뮤직

컴백을 하루 앞두고 진행된 만큼 앨범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28일 발매되는 미니앨범 'Be One'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을 한 소절만 불러달라고 요청하자 민경훈은 “노래하고 싶은 날과 하기 싫은 날이 있는데 오늘은 무슨 날일까요?”라며 갖은 농담을 던지며 회피를 하다가 결국 짧은 한 소절을 부른 뒤 팬들에게 “오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고, 열심히 만들었으니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버즈는 오늘 낮 12시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Be One'을 발매한다. 오랫동안 준비한 앨범인 만큼 대중들이 사랑하고 좋아했던 버즈만의 감성이 짙게 담긴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19일 공개한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기록하는가 하면, 네이버 TV 뮤직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검색어에 ‘버즈’, ‘민경훈’이 동시에 올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 앨범 'Be One'에는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곡 외에도 버즈 멤버들이 팬들과 함께 VR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새로운 여름 시즌송 'Just One'과 기존의 감성적인 보컬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며 민경훈의 새로운 보컬적 매력을 보여주는 '동행',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빠르고 경쾌한 연주를 돋보이게 만든 곡인 'Tonight', 피아노와 현악이 어우러져 따뜻한 발라드 느낌을 가진 '그때 우리'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 버즈 ⓒ산타뮤직

한편 버즈는 완전체로 KBS2 인기 음악방송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마쳤고, 보컬 민경훈은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스타' 꽃청년 특집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하여 신보를 적극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