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8.17 10:29

'아그대' 이현우, ‘다정다감 차은결’ 폭풍매너에 네티즌 주목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SBS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 중인 이현우의 인기가 고조되고 있다. 

SBS새 수목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에서 축구선수 ‘차은결’로 완벽하게 분한 이현우는 안정감 있는 연기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연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16일 방송 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 방송 분에서는 은결이 재희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전개될 로맨스를 예고했다. 지니체고 체육대회 축구시합에서 자신을 응원하는 재희에게 자꾸 시선이 가고, 체육대회 우승 파티장에서 재희와 마주치자 심장이 두근거리는 것을 느끼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 그려진 것. 

또한, 이현우는 극중 남장 여자인 재희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고민하며 혼란스러워하는 은결의 모습을 발랄하면서도 순수하게 표현해 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한 모습 뒤에 언제 어디서든 나타나 구재희를 살뜰히 챙기는 든든함까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붙들기에 충분한 매력들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뜨거운 관심세례를 받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이현우의 색다른 로맨스에 관심을 표하며 “은결이도 사랑하게 해주세요~”, “차은결 간지작살! 배우들 연기가 너무 좋네요”, “현우 연기에 내 마음도 두근두근. 아그대 파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청자들로부터 다정남, 로망남, 베이글남 등의 각종 수식어를 얻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이현우의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매주 수목 밤 9시 55분에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