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7.28 08:45

여자친구 신비, 새 앨범 '패럴렐' 티저 이미지 공개

▲ 여자친구 신비 ⓒ쏘스뮤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달 1일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컴백을 앞둔 여자친구가 멤버 신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의 콘셉트를 담은 신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비는 청순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고루 갖춰 눈길을 끈다. 원피스를 입고 주머니에 손을 꽂은 포즈를 취한 모습은 신비의 귀여우면서 청순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또, 무표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에서는 시크함을 보여주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여자친구는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미니앨범 '패럴렐'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평행을 의미하는 이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은 평행선처럼 닿지 않는 사랑의 애틋함과 꼭 만날 거라는 믿음을 담은 앨범으로 여자친구의 새로운 연작 시리즈의 스타트를 끊는다.

타이틀곡은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첫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