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7.07.26 14:09

김재중, ‘맨홀’ 시간여행 어떻게? 호기심 자극 셀프 인증샷 공개

▲ 김재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재중이 ‘맨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오후 김재중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극본 이재곤, 연출 박만영, 이하 맨홀)의 셀프 홍보 사진을 공개했다. 올 여름 맨홀을 통해 펼치는 랜덤 타임슬립 여행으로 유쾌함을 선사할 김재중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봉필 역)은 타임슬립 여행의 통로인 맨홀 뚜껑을 손에 든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극 중 김재중이 맨홀에서 어떤 방법으로 시간 여행을 할 지 궁금증이 더해지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것.

특히 장난스러운 포즈와는 정반대로 검정 수트와 함께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는 김재중의 모습은 멍뭉미와 남성미를 고루 갖춘 새로운 ‘펫남’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벌써부터 여성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KBS2 ‘맨홀’에서 봉필 역을 맡아 28년째 짝사랑하던 수진(유이 분)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지던 중 우연히 시작된 맨홀 시간 여행을 통해 그녀의 마음을 되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이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맨홀’은 ‘7일의 왕비’ 후속으로 오는 8월 9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