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7.26 09:48

‘주간아이돌’ 마마무X여자친구, 흥 넘치는 댄스 대결

▲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마마무 ⓒMBC에브리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대표 비글돌 마마무와 여자친구의 흥 넘치는 댄스 대결이 펼쳐진다.

여름방학시즌을 맞이해 '주간아이돌'이 ‘여름방학특집’을 개최했다. 이번 특집 시리즈를 통해 쟁쟁한 아이돌들의 출연이 예고되는 가운데, 방학특집의 첫 포문을 열 특급 게스트로 대세돌 마마무와 여자친구가 출연해 대활약을 펼쳤다.

평소 넘치는 흥과 예능감으로 일명 ‘비글돌’이라 불리는 마마무와 여자친구는 '주간아이돌'에서는 각 팀의 자존심을 건 댄스 배틀을 벌였다. 특히, 비글돌 두 팀을 위한 맞춤 댄스 대결인 ‘댄스 흥 참기’ 대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댄스 흥 참기 대결’은 신나는 노래에 맞춰 춤추고 싶은 마음을 참고 견디는 팀이 이기는 게임으로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두 팀 모두 흥을 참느라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급기야 여자친구 소원의 경우 “춤을 못 추니 장이 꼬일 것 같다”라며 하소연 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고.

결국 흥을 참지 못한 마마무는 제작진 쪽으로 돌진해 본인들이 직접 댄스 음악을 고르고 즉석 디제잉을 하는 등 여자친구 멤버들과 함께 광란의 댄스파티를 열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마마무와 여자친구의 댄스 대전은 오늘 7월 26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