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6 15:26

한그루(HAN GROO), 나이키(NIKE) 러닝 ‘FREE YOURSELF” 디지털 영상 모델 낙점

민낮 트레이닝복에 명품복근! 탄탄한 바디라인 과시!

 
2011년 최고의 루키로 인기상한가를 누리고 있는 한그루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 러닝 ‘FREE YOURSELF’ 디지털 영상 모델로 발탁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서 한그루는 나이키의 FREE를 신고 트레이닝복을 입은 채로 댄스연습에 열중하고 있는데, 아크로바틱을 연상하게 할 정도의 역동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민낯에 트레이닝복을 입은 모습에서 탄탄한 바디라인과 명품복근이 그대로 드러나,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한그루의 몸매가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 역시 미국 댄스 1위다운 놀라운 춤실력’, “민낯에 트레이닝복만 입었을 뿐인데, 여신급 외모”, “땀에 젖은 머리를 쓸어 올리는 장면만 무한 재생해서 보고 있다” 라는 등의 댓글로 열렬한 호응을 하고 있다.

 
한그루의 소속사인 “클라이믹스”측은 “데뷔 한달 밖에 안된 신인인데도 불구하고, 나이키라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와 같이 작업 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서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주영훈의 뮤즈’로 인기상한가를 누리고 있는 한그루는, 대중의 큰 관심 속에 “WITCH GIRL”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