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7.24 17:01

'센카 퍼펙트 UV 젤 & 밀크',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 '자외선 차단 효과'

▲ 센카 자외선 차단제 2종 ⓒ시세이도 C&P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름철 피부는 습한 날씨와 이에 반대되는 건조한 실내공기, 기승을 부리는 자외선 등으로 피곤하다. 

이러한 환경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확률은 점차 높아지기 쉽다. 따라서 여름철에는 어느 때 보다 이러한 원인으로부터 피부컨디션을 지키는 데일리 케어를 실행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중 가장 신경 쓸 것은 자외선 차단이다. 특히 자외선A는 파장이 길어 유리창, 옷 등을 통과해 피부 진피층까지 깊이 침투한다. 자외선A에 노출되면 콜라겐이 파괴되어 기미, 주근깨, 주름, 색소침착을 유발한다. 또한 노화 촉진뿐만 아니라 각질이 두꺼워지면서 색소가 증가해 피부톤이 칙칙해지기 쉽다.

이 가운데 시세이도 C&PC 센카의 ‘퍼펙트 UV 밀크’(40ml/12,800원) 및 ‘퍼펙트 UV 젤’(80g/12,800원)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주는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 후에도 산뜻한 느낌이 지속되며, 메이크업이 지속된다. 여름철, 뭉치고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유지하며 자외선 차단까지 하는데 효과적이다.

센카 퍼펙트 UV 젤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발림성으로 뛰어난 사용감이 특징이다. 자체개발한 실크에센스와 더블히알루론산 보습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해주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건조를 방지한다.

센카 퍼펙트 UV 밀크는 파우더리한 밀크타입으로 워터프루프 기능이 탁월하다. 땀, 물에 강하며 장시간의 레저활동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끈적임 대신 보송보송 가볍게 발리고 마무리되는 까닭에 메이크업이 뜨거나 밀리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센카 퍼펙트 UV 젤 &밀크는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