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7.24 10:26

에이핑크, 팬들의 요청에 '홍콩, 타이페이, 방콕' 아시아 세 지역 콘서트 투어

▲ 에이핑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아시아 투어를 예고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정오 공식 팬카페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 에이핑크가 홍콩, 타이페이,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팬들이 자신이 사는 도시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요청하는 이벤트인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 ‘마이 뮤직 테이스트 (My Music Taste)’를 통한 팬들의 자발적인 요청으로 성사된 공연이라 더욱 뜻깊다.
 
에이핑크의 아시아 투어는 9월 23일 홍콩을 시작으로 10월 8일 타이페이, 11월 4일 방콕에서 진행된다. 

소속사 플랜에이측은 “멤버들도 매우 기대하고 있는 콘서트 투어”라며 “다양한 곡들로 현지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진행됐던 아시아 투어 "Pink Aurora" 홍콩과 타이페이 공연에서 전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팬들의 요청에 개최된 만큼 이번 아시아 투어도 큰 성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한 에이핑크는 오는 25일에는 여덟 번째 싱글 ‘もっと GO! GO! (못또 고! 고!)’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