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07.24 10:07

‘아시아의 여신’ 박신혜, 미모로 물들인 싱가포르 행사 현장 공개

▲ 박신혜 싱가포르 행사 (마몽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시아의 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신혜가 한층 물오른 화사한 미모로 싱가포르 행사 현장을 환하게 밝혀 시선을 모은다.

브랜드 마몽드의 싱가포르 첫 진출을 축하하는 ‘Mamonde Garden in the City’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마몽드는 지난 6월 1일,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비보 시티(Vivo City)’에 1호점 매장을 첫 오픈하고, 지난 7월 21일 매장 런칭을 기념해 싱가포르 주요 미디어를 대상으로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싱가포르 첫 매장 및 행사장인 ‘비보 시티(Vivo City)’는 마몽드의 타겟 고객인 싱가포르 밀레니얼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으로 마몽드의 성공적인 싱가폴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마몽드의 모델 박신혜가 직접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상속자들’, ‘피노키오’에 이어 작년 여름 방송된 ‘닥터스’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낳은 박신혜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여신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박신혜는 싱가포르 현지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평소 애용하는 마몽드 제품들을 직접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등 마몽드 제품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냈다.

마몽드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아세안 지역에서 브랜드 발신의 거점 역할을 하는 국가로서 성공적인 런칭을 바탕으로 다른 아시아 국가로서의 성공적인 마몽드 브랜드 확산을 목표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