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7.23 10:40

한국연예예술학교, 1학기 정기공연 ‘안내놔? 못내놔!’ 선보인다

7월 31일 대학로 스카이 씨어터에서 진행

▲ 공연 연습 장면 (한국연예예술학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한국연예예술학교는 2017년도 1학기 학기말 정기공연 연극 ‘안내놔? 못내놔!’(can’t pay? wan’t pay!)를 선보인다. 

이번 한국연예예술학교의 정기공연은 대학로 소극장에서 진행되며 97년도 노벨문학상을 받은 이다리오 포 작품 ‘안내놔? 못내놔!’를 공연한다.  

‘안내놔? 못내놔!’는 이탈리아의 허름한 빈민가에서 시작해 특권층의 정치와 경제를 비판해나가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코미디 장르다. 꼬리를 무는 거짓말과 다양한 성향의 인물들의 삶 속에서 전 연령대의 웃음 코드를 갖춘 희극임과 동시에 이 시대를 풍자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조예빈(조연출), 배우 공병헌 변세은 손범수 이현주 함유범 김민석 최지우가 출연하며, 본 공연의 스태프와 배우는 전원 한국연예예술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됐다. 

지역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는 무료로 진행되는 본 공연은 오는 7월 31일 월요일 오후 8시에 대학로 스카이 씨어터에서 진행된다. 

서울시교육청 산하 한국연예예술학교의 제13회 정기 공연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 신구), 본스타컴퍼니(대표 홍기성) 부활엔터테인먼트(대표 이용석), 강남뷰티성형외과(원장 이영근)가 후원하고, 서울시교육청 주최로 치러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