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7.21 17:52

배우 신세경, 서태지 25주년 기념 '테이크 파이브'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 신세경 ⓒ나무엑터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의 주인공 윤소아 역으로 맹활약 중인 신세경이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가수 윤하가 새롭게 부른 ‘테이크 파이브’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살에 서태지의 5집 앨범 테이크 파이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신세경은 깊은 분위기를 지닌 강렬한 인상으로 등장부터 주목 받았다.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을 받자마자 흔쾌히 출연을 결정하고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촬영 중에도 쉬는 날을 쪼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또 습하고 더운 날씨에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열과 성을 다해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시키는 데에 최선을 다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샀다.
 

▲ 신세경 ⓒ나무엑터스

신세경은 어릴 적엔 서태지의 뮤직비디오 출연이 얼마나 큰 프로젝트인지 몰랐지만 이로 인해 연예계와 인연을 맺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져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하고 있다고.  이번 프로젝트 참여는 “본래 서태지 선배님의 음악을 좋아하셨던 분들에겐 추억을, 새롭게 접하는 분들에게도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는 신세경의 바람이 발현된 것이다. 인연을 소중히 하고 또 새롭게 이을 줄 아는 신세경의 속 깊은 생각이 리스너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 신세경 ⓒ나무엑터스

21일 오후, 신세경의 소속사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대문 곁에서 빼꼼히 얼굴을 내미는 귀여운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아련한 드라마를 담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신세경의 소속사는 “예전 ‘마리텔’ 출연도 그렇고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은 추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세경의 진중한 성격 때문이다. 이런 성향이 여러 프로젝트에서 좋은 시너지를 내는 것 같다. 지금 출연 중인 드라마의 캐릭터와도 그런 점이 닮았다”고 덧붙였다.
 

▲ 신세경 ⓒ나무엑터스

한편 신세경 주연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까칠함과 사랑스러움, 좌절과 희망을 오가는 신세경의 다채로운 연기와 남주혁과의 훈훈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50분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