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21 14:39

세븐에듀 차길영, 여름방학 1:1 학습관리 ‘사생결단 2기’ 모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1:1 학습관리가 이뤄지는 ‘사생결단 2기’를 모집한다. 

세븐에듀의 ‘사생결단’ 이벤트는 더운 날씨와 휴가 등으로 나태해질 학생들을 끝까지 끌어가기 위해 1:1 학습관리와 멘탈관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1기 100명 모집이 끝난 뒤 학생들의 추가 요청에 의해 2기를 모집하게 됐다. 

세븐에듀 ‘사생결단 2기’는 7월 20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총 100명의 학생을 선발해 여름방학 목표별 1:1 학습 스케줄링, 학습 관리, 학습 인증, 1:1 Q&A, 주별 쪽지시험, 1:1 상담 등이 이루어진다. 인터넷 강의의 특성상 스스로 학습 관리가 어려운 만큼 카카오톡과 페이스북 메신저로 매일 학습 진행 체크와 멘탈 관리 등 확실한 1:1 관리가 진행된다. 

▲ 세븐에듀 사생결단 포스터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여름방학은 성적 역전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시기이나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 시기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방학이 끝난 뒤 깊이 후회한다. 학생들이 이런 후회를 하지 않을 수 있도록 이번 여름방학 모든 것을 걸고 공부에 집중하라는 의미에서 ‘사생결단’이라는 이름으로 열공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더욱 확실한 1:1 관리로 학생들의 확실한 성적 향상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모집 이유를 밝혔다.

‘사생결단 2기’는 수포자 탈출, 수능 1등급, 2학기 중간고사 1등급, 미적분Ⅰ 완성, 확통 완성, 기벡 완성 등 학생들의 학습 목표에 따라 3~9명의 팀이 구성된다. 팀 내 경쟁을 통한 학습의욕 고취를 위해 수학 질문 미션, 성적 우수 미션, 인증 공유 미션, 질문왕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며 미션별 상품이 수여된다. 

차길영 강사는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에게 성적 향상 외의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며, “‘사생결단 30일 동안의 학습 미션 달성, 쪽지•중간시험 결과, 기타 활동 상황들을 모두 집계하여 가장 열심히 사생결단 활동을 한 학생 1명에게 태블릿 PC를 선물로 증정한다.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동원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사생결단 2기’에 선정된 100명의 학생에게 앱 연동 수학 문제집 ‘절대유형 N제’ 1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절대유형 N제’는 안드로이드 앱과 종이 문제집을 연동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 문항 Q&A, 문항별 동영상 해설 강의, 자동 오답노트, 전 문항 유사문제 제공, 취약유향 분석 서비스, 부족한 개념 보충학습 등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생결단 2기’는 세븐에듀 수학 올패스와 국영수 프리패스 수강생이면 기존•신규회원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