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7.21 12:49

'프듀2' 안형섭-이의웅,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 화보 공개

▲ 안형섭(좌) 이의웅 ⓒ싱글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매거진 '싱글즈'가 ‘프로듀스 101 시즌 2(이하 프듀 2)’를 통해 신드롬의 주인공이 된 안형섭, 이의웅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안형섭과 이의웅은 기존의 꾸러기 같은 모습에서 벗어나 여심을 사로잡는 셔츠룩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강렬한 눈빛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처음에는 배우가 꿈이었다는 이의웅은 “이번 프듀 2를 통해 가수라는 꿈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됐다. 특히 프로그램에서 ‘상남자’ 공연을 했을 때 무대 위에서 벅찬 희열을 느꼈다. 또 하나 놀라운 사실은 지금까지는 지하 연습실에서 묵묵히 연습해왔는데 이제는 응원해주는 고마운 사람들도 생겼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형섭 역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 자신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101명의 연습생을 보며 제 실력을 정확히 알 수 있었다. 무엇보다 프듀 2를 거치며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 ‘가수’라는 꿈을 더 행복하게 준비할 수 있게 된 계기가 되다”며 프로그램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밝혔다.

지코의 음악을 듣고 무대를 보며 가수에 대한 꿈을 키웠다는 이의웅은 무대 위와 아래에서의 모습이 다른 것을 자신만의 비장의 무기라고 말하며 “평소에는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지만 무대에 오르면 달라진다. 무대에 서는 것 자체가 노래나 춤으로 나를 표현하는 일인데, 그러기 위해선 몰입할 필요가 있다”고 자신만의 소신을 말했다.

또한 안형섭은 “프듀 2 출연 이후 자신감이 많이 늘었다. 학교 후배들이 ‘무대에 서는 일이 있을 때 긴장이 되면 무대 위의 멋진 형을 떠올린다’는 얘기를 한 적이 있다. 내가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 단 한 명에게라도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자신의 포부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