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7.21 12:43

방탄소년단, 콜라보 스니커즈 ‘PUMA X BTS 코트스타’ 출시

▲ 푸마 X BTS 코트스타 스니커즈 (푸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푸마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아이디어를 담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푸마 X BTS 코트스타(PUMA X BTS COURT STAR)’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2015년 하반기부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탄생한 스니커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푸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을 향한 ‘마음’을 제품에 담았다.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팬을 향한 마음을 형상화한 방탄소년단의 패턴 로고들이 각인돼 있다. 팬들이 처음 열어볼 슈즈박스에도 방탄소년단이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패턴 내지가 들어 있는 등 방탄소년단의 메시지가 신발 곳곳에 담긴점이 특징이다. 

푸마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방탄소년단과 함께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푸마 X BTS 코트스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팬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권에 적혀있는 코드를 ‘푸마 X BTS’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푸마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방탄소년단 팬 사인회에 초대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9월 1일 푸마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며, 개별적으로 문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푸마 X BT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생각하며 신발 디자인을 제작하는 과정이 담긴 특별한 영상도 시청할 수 있다.

푸마 관계자는 '‘푸마 X BTS 코트스타’는 푸마의 전속모델로 활약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그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랜 시간 함께 공들여온 제품”이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되는 푸마 ‘코트스타’는 전국 푸마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멀티샵에서 동시 판매된다. 더 자세한 매장 정보는 푸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