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14 10:31

신예 빅스(VIXX), 신곡 ‘Rock Ur Body’ 발매

▲ 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6인조 신인그룹 빅스(VIXX)가 신곡 ’Rock Ur Body’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5월 슈퍼히어로(Super Hero)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과 반전군무로 실력을 인정받은 6인조 남성그룹 ‘빅스(VIXX)’는 14일 새 싱글 ’Rock Ur Body’를 발매하고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화려한 출발을 시작한다. 

이번 빅스(VIXX)의 신곡 ‘Rock Ur Body’는 ‘신사동호랭이’의 야심작으로 신예 빅스(VIXX)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또한, 8비트 레트로 게임 사운드풍의 인트로와 경쾌한 기타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특히 이성에게 느낀 사랑의 감정을 게임에 비유한 신선한 가사와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어 빅스(VIXX)의 새 앨범 ‘Rock Ur Body’는 2D 고전게임 ‘갤로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티저영상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씨스타 다솜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마저 공개되자 ‘게임’과 ‘레트로’ 라는 새 앨범의 독특한 컨셉과 함께 실제 2D를 CG로 사용한 영상이 ‘신선하다’는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빅스는 14일 오후4시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