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7.20 14:25

박기영, 스탠딩 락 콘서트 ‘Moon Night Party Vol.1’ 티켓 오픈... 19금 공연으로 기대감 UP

▲ 박기영 락콘서트 포스터 ⓒ문라이트 퍼플 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수 박기영의 스탠딩 락 콘서트의 티켓 오픈이 20일 오전 시작됐다.
 
박기영 측 관계자는 20일 “오전 9시 인터파트 티켓을 통해 Moonlight Purple Play - Moon Night Party Vol.1 < PARK KI YOUNG > 콘서트의 티켓 오픈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1일과 2일 홍대 무브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올 스탠딩 락 콘서트로 진행된다.
 
이번 락 콘서트는 올 스탠딩 좌석으로 진행되며, 전석 8만 8천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주류 판매가 진행되는 19금 공연으로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박기영은 락커로 변신해 강렬한 무대와 진한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락커 박기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락콘서트 다운 열정적이고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기영의 스탠딩 락 콘서트인 ‘Moon Night Party Vol.1’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일 9시 오픈했으며 본 공연은 9월 1일과 2일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된다. 박기영이 선보일 이번 락 콘서트 무대에서는 평소 즐길 수 없는 강렬하면서 특별한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후문으로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