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08.14 10:20

만능 엔터테이너 이선진, 명품강의로 패션모델학과 주임교수다운 면모 과시

▲ 사진제공=스쿨버스ENT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얼마전 트위터를 통해 성범죄자 인권에 대한 소신을 밝히며 네티즌의 공감을 이끌어낸 이선진의 강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었다. 만능 엔터테이너 방송인 이선진이 강의 모습을 공개, 이지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중공업 사관학교 생도들에게 '자신의 개성을 살려서 스타일링 하는 방법, 명품을 부러워하지 말고 ‘나’를 명품으로 만들어라'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있는 이선진의 모습에서는 오랫동안 패션모델학과 주임교수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이에 중공업 사관학교는 매주 영화, 미술, 음악, 체육, 과학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사회유명인사를 초빙해 특강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모델 출신의 방송인 이선진씨를 초청, 생도들에게 현실적인 스타일링에 대한 제안을 하며 많은 생도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었다.

현재 건국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이선진은 패션관련 프로그램에서도 전문가 다운 화술로 전문MC들과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자신의 영역을 넓혀 전문적인 지식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있는 이선진은 현재 배우로써의 활동도 지속적으로 검토중에 있으며, 패션관련 정보프로그램 메인MC 출연도 논의중에 있다.

패션모델 출신의 패셔니스타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돌아온 이선진. 그녀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