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8.13 20:49

모델 한혜진, '올리브쇼-쿡파라치' MC 발탁! 14일 첫 방송

▲ 사진제공=에스팀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톱모델 한혜진이 MC를 맡은 O’live TV '올리브쇼-쿡파라치'가 14일(화) 첫 방송된다.

푸드 채널 O'live TV '올리브 쇼'의 화요일 코너로 방송예정인 '쿡파라치'는 푸드 버리이어티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으로 MC 한혜진뿐만 아니라 얼마 전 종영한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도전자 박준우, 서문기와 싱어송라이터 레이디제인, 푸드 기자 전우치 등이 함께 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한혜진은 '올리브쇼-쿡파라치'를 통해 트렌드 키워드 체험기, 푸드계 핫 이슈 취재기, 숨은 맛집 발굴기 등 푸드에 관한 다양한 이슈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며, 패션 이외에도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트렌드 세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첫 촬영으로 '쿡파라치' 멤버들과 캠핑을 떠난 MC 한혜진은 멤버들과의 첫 만남 임에도 편하게 농담을 주고 받으며, 평소 자신의 모델스러운 행동 습관들을 공개한 것으로 알려져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한혜진이 MC를 맡은 프로그램 '올리브쇼-쿡파라치'의 첫 방송은 14일(화) 밤 9시 30분 케이블 채널 O'live 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매주 화요일 밤 9시, 12시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