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7.19 09:34

손진영, MBC ‘돌아온 복단지’ OST 첫 가창... 사랑테마곡 ‘러브유 러브유’ 공개

▲ 손진영 자켓 (티밥미디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손진영이 OST를 통해 근황을 전한다.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첫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러브유 러브유’(Love U Love U)를 19일 발표한다.

신곡 ‘러브유 러브유’는 평소 깊은 감성과 애절함을 표현했던 기존 곡들과 달리 잘 시도하지 않았던 미디움템포의 밝은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MBC ‘위대한 탄생’ 출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가창력을 인정받은 손진영은 드라마와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넓혀 온 가운데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었던 특유의 밝고 재치있는 성격이 신곡에서 느껴지는 듯하다.

‘러브유 러브유’는 극중 복단지(강성연 분)의 동생 신예원(진예솔 분)과 박재영(김경남 분)의 달달한 러브테마로 처음 시작하는 연인의 풋풋함과 설레임 그 사랑을 고백하는 미디움템포의 밝고 경쾌한 곡이다. 

‘향기로운 바람을 타고서 내맘을 담고서 / 그대의 머리칼에 내 맘을 달고서 …… 따사로운 햇살을 담아서 내 맘을 담아서 / 그대 손끝에 닿아서 기다린 떨림에 이 순간 / 숨겨온 내 맘의 고백 사랑해’라는 노랫말이 사랑의 설레는 감성을 담고 있다.

‘가슴이 널 원해 Love U Love U / 심장이 널 원해 Love U Love U …… 너만 바라볼께 Love U Love U / 너만 사랑할께 Love U Love U’로 반복되는 후렴구는 애절함과 경쾌함이 조화를 이루는 손진영의 목소리를 통해 음악적 매력을 보여준다.

지난해 드라마 ‘다시 시작해’ ‘빛나라 은수’ OST를 통해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 손진영은 약 7개월만에 새 OST 곡으로 컴백을 알려 팬들에게 반가움을 전한다.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연출 권성창 현솔잎, 극본 마주희)는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강성연, 고세원, 송선미, 이필모, 이정길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Part.1 손진영의 ‘러브유 러브유’는 19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