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7.07.18 14:27

지드래곤, 美 LA 공연 전석 매진... 압도적 파격 무대

▲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드래곤이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THE FORUM’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린 파격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1만 1천여 현지 팬들은 지드래곤의 오프닝 무대와 함께 함성을 지르며 웅장한 분위기를 한껏 부각시켰다.
 
지드래곤은 ‘ONE OF A KIND’, ‘그 XX’, ‘미치 GO’ 등 히트곡을 연이어 열창, 다양한 연출로 시선을 압도했다. 음악, 패션, 문화계 전반에 걸쳐 파급력을 지닌 아티스트답게 2시간 내내 화려한 무대를 수놓았다.
 

▲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지드래곤은 공연 도중 “여러분 앞에서 노래를 부를 때면 항상 살아있다는 것을 느낀다”며 “여러분 없이 이 자리까지 올 수 없었다”고 말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공연이 끝난 뒤에도 “오늘 최고의 날을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열광해준 LA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지드래곤 ⓒYG엔터테인먼트

LA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지드래곤은 19일 휴스턴 Toyota Center에서 여세를 이어간다. 지드래곤은 지난달부터 아시아 9개 도시, 북미 8개 도시, 오세아니아 4개 도시, 유럽 5개 도시,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 등 총 29개 도시를 도는 솔로 월드투어 ‘ACT III, M.O.T.T.E’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