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07.18 14:05

'빅톤' 멤버 수빈-병찬-세준-찬, 스페셜 머리 감겨주기 편 공개

▲ 빅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톤의 ‘릴레이 보이’ 스페셜 머리 감겨주기 편이 공개됐다. 

‘딩고 스튜디오’는 17일 오후 6시 빅톤 멤버들이 출연한 ‘릴레이 보이’ 스페셜 머리 감겨주기 편을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미 갖은 티저와 예고 영상 공개로 관심을 끌어왔던 ‘릴레이 보이’는 공개 이후 한 시간 만에 조회수 3만을 육박하는 기록으로 화제성을 입증했다.
 
영상은 6분가량으로, 빅톤의 멤버들이 출연한 여성의 머리를 감겨주는 것부터 스타일링까지 각자 담당해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세준은 ‘샴푸 하기’를, 수빈은 ‘린스 하기’를 담당했다. 세준은 “매우 떨린다”고 말했던 모습과 다르게 참여자가 불편하지 않은지 세심하게 신경 써주며 머리를 감겨줬다.

빅톤의 막내 수빈은 린스 하는 것에 서툰 모습으로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을 선보였다. ‘머리 말리기’ 미션을 진행하며 대화로 참가자에게 친근감을 줬던 찬은 보조개를 자랑하는 둥 애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스타일링을 맡은 병찬은 자세를 낮추고 눈을 마주치거나 ‘둘 다 예쁘다’고 말하는 등 ‘남친의 정석’을 보이며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한편 빅톤이 출연한 이번 ‘릴레이 보이’ 스페셜 머리 감겨주기 편은 ‘딩고 스튜디오’의 공식 유튜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