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07.17 08:11

[영상] 차수학, 뇌섹남 광고 모델 서경석 CF 공개... 초성 퀴즈·공유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차수학이 서울대 출신 방송인 뇌섹남서경석과 광고 모델 계약을 맺고, ‘수학이 힘들 땐, 당황될 땐, 급할 땐, 위험할 땐, 짜증 날 땐 차수학’이라는 5가지 버전의 신규 광고를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수학에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라면 바로 차수학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제작된 이번 CF는 각 버전에 맞춘 방송인 서경석의 애드립 연기가 눈길을 끈다. 또한 ‘수학에 눈을 뜨다’라는 중독성 있는 로고송과 서경석과 차수학 대표 차길영 강사의 애드립 영상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차수학은 이번 광고 공개를 기념해 ‘초성 퀴즈·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차수학 CF를 감상한 뒤 광고 속에서 초성 퀴즈의 답을 찾아 입력하면 차수학 스마트 태블릿PC(10명), 차수학 보조배터리(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차수학 CF를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에 공유한 뒤 차수학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오만원권(5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0명), 바나나우유(30명)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1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3일 개별 공지된다.
 

▲ 차수학 광고 이미지 (차수학 제공)

서경석이 홍보하는 차수학은 국내 약 8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수학 학원·교습소·공부방 프랜차이즈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등까지를 대상으로 인공지능 수학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단순한 교재와 인터넷 강의 학습을 벗어나 동영상 학습, 교재 학습, 오답 노트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 발표 수업 녹화, 학원생 학습 관리 시스템까지 모두 하나의 태블릿으로 이루어진다. 학원장과 강사는 이를 통해 학생들의 실시간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즉각적인 평가와 피드백을 진행할 수 있어 수학 학습에서 최적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많은 학생에게 차수학을 알리기 위해 이번 CF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뇌섹남 서경석 씨의 지적이고 유머러스한 이미지가 차수학 CF 컨셉과 잘 어울려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차수학 스마트에서는 영재발굴단 출연으로 화제가 된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고1 과정 서비스를 출시하여 고등수학까지 그 범위를 넓히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차수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