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13 11:36

싸이, ‘오빤 딱 내 스타일’ MV 8월 15일 전격 공개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싸이의 ‘강남 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오는 8월 15일 전격 공개된다.

싸이 본인조차 어리둥절해 할 정도로 뜨거워진 전세계적인 ‘강남스타일’ 열풍과 ‘흠뻑쇼’에서 보여준 관객들의 에너지에 보답하고자 싸이는 ‘강남스타일’ 2탄 ‘오빤 딱 내 스타일’을 음원 공개 없이 뮤직비디오만 오는 8월 15일 무료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제작 당시 함께 기획됐던 ‘오빤 딱 내 스타일’은 여성의 관점에서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것으로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싸이는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 공개로 전세계인들과 다시 한 번 즐겁게 이번 ‘강남 스타일’의 열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싸이 측 관계자는 “‘말춤’ ‘카메오들의 코믹춤’ ‘싸이의 능청스런 코믹연기’ 등으로 전세계인에게 유쾌한 한 방을 선사한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오빤 딱 내 스타일’을 통해 어떻게 재탄생 됐을지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CNN, LA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등 외신에 소개되며 국내를 넘어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싸이의 ‘강남 스타일’은 현재 유튜브 조회수 2600만을 넘길 정도 그 열기가 쉽게 가라앉질 않고 있다.

또한, 지난 11일 개최된 단독콘서트 '싸이의 훨씬 THE 흠뻑쇼(이하 흠뻑쇼)'는 현장판매티켓조차 없을 정도로 3만 관객석이 매진되어 ‘싸이 신드롬’을 증명하고 있었다.

한편,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5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이어나가며 올해 발표된 곡 중 최장기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