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8.13 08:43

'아름다운 그대에게' 남장미소녀 설리, 슬라이딩&고공 와이어 액션 도전

▲ 사진제공=SM C&C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남장미소녀’ 설리가 아슬아슬한 ‘고공 와이어 액션’에 도전했다.

무엇보다 ‘남장미소녀’ 설리가 온 몸을 던진 거침없는 ‘와이어 액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와이어가 설치된 여행용 캐리어에 몸을 실은 채 안정장치 하나 없이 단번에 계단을 10m 가량 미끄러져 내리는 일명 ‘캐리어 액션’ 연기를 선보였던 것. 더욱이 설리는 보다 역동적인 장면을 완성하기 위해 계단에서 미끄러지는 ‘슬라이드 와이어 액션’과 더불어 캐리어를 타고 공중에 떠오르는 ‘고공 와이어 액션’까지 소화, 실감나는 액션 퍼레이드를 벌였다. 이와 관련 과연 어떤 박진감 넘치는 장면이 탄생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설리와 민호가 아기자기한 곰돌이 팬티를 들고 상반된 표정을 지어보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설리의 팬티를 손에 든 ‘까칠 왕자’ 민호의 표정에서는 당혹감과 의아함이 읽혀지는 반면, 설리는 해맑게 팬티를 흔들며 무한 긍정 에너지를 내뿜었던 것.  ‘남장미소녀’ 설리의 ‘곰돌이 팬티’로 인해 어떤 예상치 못한 사건이 빚어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설리의 캐리어 와이어 액션이 담긴 장면은 지난 7월 29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한 대학교에서 촬영됐다. 이 날 설리는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대역 없이 직접 액션연기에 나섰던 상황. 처음으로 도전하는 와이어 액션에 촬영 전 두려움과 함께 긴장감을 살짝 드러내기도 했지만, 이내 마인드 컨트롤을 하며 의연하게 촬영에 임하려 노력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박수를 받았다.

그런가하면 이 날 촬영에서는 설리와 민호의 다정한 모습이 돋보였다는 후문. 민호가 별다른 안전장치도 없이 캐리어에 달린 줄 하나에 의지해 가파른 계단에서 액션 신을 찍어야 하는 설리에게 촬영 중간, 중간 장난을 걸며 촬영 분위기를 한층 즐겁게 유도했던 것. 이에 용기를 얻은 설리는 리얼한 표정이 살아있는 생생한 장면을 만들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샀다는 후문이다.

설리가 처음으로 도전한 ‘와이어 액션’ 장면은 오는 15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 분에 담겨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