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8.12 13:26

걸그룹 타히티,"우린 롤모델이 없는 걸그룹" 라디오서 당찬 포부

▲ 사진제공=DS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걸그룹 타히티 (TAHITI)가 MBC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신동의 심심타파'에서 당찬 포부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12일 일요일 0시에 방송된 신동의 심심타파 '신인의 품격' 코너에 출연한 신인 걸그룹 타히티는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로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타히티는 라디오에서 멤버들의 가식없는 모습을 선보이며 신인 걸그룹으로 당찬 포부를 밝혔다. DJ 신동은 "타히티는 롤모델이 없는 걸그룹이라고 들었다."라는 질문에 타히티의 다솜은 "우린 롤모델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 타히티는 각자 개성이 강해 다양한 색깔을 지녔다. 기존에 없는 이미지의 걸그룹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타히티의 멤버들은 슈퍼주니어의 신동, 지하철 안내방송, B.A.P의 방용국, 자두 성대모사등을 보여주며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번 타이틀곡 ‘투나잇’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 장르로 한층 더 세련된 음악 스타일을 선사하며 타히티의 음악적 감성과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매력을 폭넓게 담고 있다. 특히 남자에게서 벗어나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은 여성의 심정을 담은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타히티는 실시간 차트 1위로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향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